티스토리 뷰
다음이 지난 3년간 검색광고 대행을 맡겨온 구글과 결별하고 국내 검색 광고 시장의 강자 오버추어와 협력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.
구글은 엠파스에 이어 다음까지 놓치게 되면서 영향력이 크게 감소할 듯 하네요.
이미 네이버, 네이트, 야후, 파란 등 대형 포털의 검색 광고를 협력하고 있는 오버추어에서는 국내 2위 포털 다음을 잡게 됨에 따라 영향력이 점점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.
사실상 국내 시장의 90% 이상을 잡았다고 봐도 무리가 없을 듯...
다음 입장에서는 오버추어와의 협력으로 광고 매출 증가에는 상당한 효과가 있을 듯 합니다.
그나저나 구글이 왜케 국내에서는 맥을 못추는지....
'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ING의 트윗 검색 (2) | 2009.10.27 |
---|---|
IDN(다국어 국가최상위도메인) 내년에 서비스 될 듯 (0) | 2009.10.26 |
AT&T, VoIP 서비스 허용 (0) | 2009.10.07 |
패스트플립과 비주얼서치, 대세는 이미지 검색인가? (0) | 2009.09.16 |
네이버 국회 서비스 Open (2) | 2009.09.14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조선일보
- 신문
- 매일경제
- 포털
- 뉴스캐스트
- 파란
- 미디어
- 빙
- 네이버
- 뉴스스탠드
- 모바일
- DNA
- 매일경제 고객센터
- 트위터
- 뉴욕타임스
- 애플
- 매경 고객센터
- 아이폰
- 구글
- 구글애널리틱스
- 지도
- 뉴스
- MS
- 앱스토어
- 모바일웹
- 언론사닷컴
- 언론사
- 네이트
- OS
- 다음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